주문 당일 상품이 발송되는 경우,
보통 당일 저녁에 택배사로 상품이 인계됩니다.
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된 후 배송업체의 시스템에 운송장번호가 등록되므로,
그 다음 날 부터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
상품 배송은 휴일(일요일,공휴일)에는 운영하지 않기때문에,
휴일 배송은 불가합니다.
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 지정은 가능하지 않습니다.
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,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다르기 때문입니다.
배송은 상품에 따라 공급처 혹은 서로 다른 물류센터 등 각각 다른 출발지에서 발송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이런 이유로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따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.
1:1 상담문의를 남겨주시거나,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요청 부탁드립니다.
-상품에 따라 부피가 크거나, 주문 수량이 많은 경우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발송될 수 있습니다.
-상품 배송이 누락된 경우, 1:1 상담문의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배송확인 후 누락된 상품을 배송해드리겠습니다.
-상품에 따라 각각 다른 출발지에서 발송하는 경우가 있어, 도착일이 상이 할수 있습니다.
저희 쇼핑몰은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, 직접 방문 수령은 불가능합니다.
택배사 연락처는 아래 표 확인 부탁드립니다.
택배사 |
연락처 |
택배사 |
연락처 |
CJ대한통운 |
1588-1255 |
한진택배 |
1588-0011 |
롯데택배 |
1588-2121 |
우체국택배 |
1588-1300 |
드림택배 | 1588-0123 | KGB택배 | 1577-4577 |
로젠택배 |
1588-9988 |
대신택배 |
02-578-4582 |
경동택배 |
080-873-2178 |
CU편의점택배 |
1577-1287 |
일양로지스 |
1588-0002 |
합동택배 |
080-877-8202 |
천일택배 |
051-647-1001 |
DHL |
1588-0001 |
페덱스 |
080-023-8000 |
GTX로지스 |
1588-1756 |
UPS |
1588-6886 |
|
|
출고 전 상태일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
변경을 원하실 경우, 고객센터(이메일문의, 전화문의)로 요청 바랍니다.
[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] 로 들어가면 송장번호가 등록된 경우,
[상태] 에 택배사,송장번호와 배송조회가 노출됩니다.
[배송조회]를 클릭하면 조회해보실수있습니다.
비회원의 경우,
[로그인페이지 > 비회원 주문조회] 를 통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
비밀번호 분실시에는, 고객센터(이메일문의,전화문의)를 통해 확인부탁드립니다.